수원역 KFC 도넛버거,텐더 떡볶이 가격 및 리뷰 (내돈주고)
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치킨 피자

수원역 KFC 도넛버거,텐더 떡볶이 가격 및 리뷰 (내돈주고)

일하고 있던 도중 KFC에서 온 카톡

 

 

 

 

 

KFC에서 던킨도너츠랑 콜라보레이션으로 KFC 도넛버거가 생겼다는 소식을 접했습니다

 

그래서 주저않고 오늘은 무조건 이거를 먹어야겠다 결심

 

퇴근하고 바로 수원역 대합실 3층에 KFC에 찾아갔습니다!

 

저는 도넛버거세트 6800원 을 주문했고

친구는 도넛버거 세트에 감자튀김을 텐더떡볶이로 교환 해서 7800원 입니다~

 

 

 

 

 

 

수원역 KFC가 내부디자인을 리모델링 했더라고요~ 정말 세련되고 깔끔하고 이쁘게 바뀌었어요~~

 

사진한번 보시지요~

 

 

 

 

 

 

 

 

수원역 KFC는 아침마다 신문이 배달되나봐요~ 신문 보관함도 있고 거기에 이번에 신제품인 KFC 도넛버거 사진도 있네요!

 

 

 

 

 

그리고 주문한 도넛버거가  나왔습니다~ 감자튀김이랑 디스펜서에서 음료수를 뜨고 박스에 담겨저서 제공되네요~

 

 

 

 

항상 느끼지만 KFC 감자튀김은 진짜 바삭하고 속도 알차고 약간 소금간 되있는게 너무 맛있어요~~

 

 

 

 

대망의 도넛버거 입니다~ 위아래로 던킨도너츠의 글레이즈드가 있고 가운데에는 KFC 치킨이 들어있네요~

 

 

 

 

햐 진짜 비쥬얼 끝장납니다..... 안에 통다리살으로 보이는 치킨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이거는 제 친구꺼인 도넛버거 세트에 감자튀김을 텐더떡볶이로 교환 입니다~

 

조금 먹고나서 찍었는데 텐더떡볶이도 괜찮아 보였어요~

 

 

 

 

 

안에는 양념이랑 치킨텐더 조각이 이렇게 들어가 있고요~

 

 

 

떡볶이 떡도 튀김떡이여서 너무 맛있고 바삭했어요~~

 

 

 

 

 

 

전체적인 맛의 후기를 알려드리자면 정말 맛있었어요! 달달한 도넛이 푹신한 느낌도 좋았는데

다만 아쉬운점은 조금 소스같은게 뿌려저있었으면 더 맛있을듯 해요~

칠리소스나 양념치킨 소스가 뿌려저있었으면 진짜 이건 최고겠다 싶을정도로요~

 

 

그래도 다음에 한번더 먹어보려고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전화번호 : 031-240-0595

 

위치 :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1가 18 AK플라자 수원점 3층

 

다음에 또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역 KFC/수원역 치킨/KFC/KFC 도넛버거

수원역 도넛버거/던킨도너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