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리뷰(내돈주고)
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치킨 피자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 리뷰(내돈주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출시한 버거킹의 상어가족 새우버거를 먹어봤어요!

 

일하고 있는중에 버거킹에서 카톡이 왔길래 뭐지 하고 보니까 신메뉴 출시더라고요!

 

버거킹 홈페이지를 보니까 3가지가 출시되었더라고요~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클래식한 새우버거인거 같고요~

엄마상어 새우버거 아기상어 새우버거에 토마토랑 양파 할라피뇨 소스 등으로 매콤하게 한거 같고요~

아빠상어 새우버거 아기상어 새우버거에 치즈,비프패티,토마토,양파 등으로 두툼하게 한거 같더라고요!

 

오늘 그래서 퇴근하고 집가는길에 수원역 버거킹을 들렸습니다~

입구 창문에도 포스터를 붙여놨네요~

 

 

 

키오스크에도 광고가 나오고요~ 귀엽네요ㅎㅎㅎ

 

 

단품 구성은 이렇게 되있습니다~

 

가격은 이렇습니다!

 

아기상어 새우버거 (단품) 4000원    (세트) 5000원

엄마상어 새우버거 (단품) 5000원    (세트) 6000원

아빠상어 새우버거 (단품 )5900원    (세트) 6900원

 

 

 

저는 버거킹에서 쿠폰을 받아가지고 5900원에 아빠상어 새우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수원역 버거킹은 사람도 많고 깔끔하게 디자인도 잘 꾸며저있어요!

 

 

주문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버거킹 감자튀김이 두툼해서 진짜 너무맛있어요!

 

트레이 바닥종이도 바뀌었네요~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

 

 

 

버거 크기는 와퍼크기는 아니고 버거킹의 일반 버거 사이즈에요~

 

 

저가 제일 좋아하는 두꺼운 감튀! 바삭하기도 한데 속도 차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버거 실물입니다~ 엄청 깔끔한 햄버거 빵이네요~ 버거킹 킹치킨버거에 쓰이는 버거랑 똑같은 번인거 같네요~

 

안에 내용물이 진짜 많아서 버거사이즈가 꽤 높아요~

 

 

 

진짜 실물로 봐야 압니다 비쥬얼 장난아니에요~ 

새우패티가 갓 튀긴건지 정말 따끈따끈 하면서 아래에 고기패티랑 사이에 치즈를 넣어놨어요~~

 

 

 

 

안에 소스도 정말 많이들어있고 특히 비쥬얼이 너무좋아요 진짜!

 

한입 베어물고서 느낀거가 롯데리아 새우버거는 그냥 다진새우살로 만든거같은데 버거킹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진짜 통새우째로 튀긴게 느껴지더라고요!

 

소스도 너무 잘맞고 너무 맛있었어요~

 

재구매 의사도 있어서 시간되면은 엄마상어 새우버거도 먹어보려고요~

 

 

 

 

 

 

 

 

 

 

전화번호:070-7462-8612

 

영업시간:매일 08:00 - 22:00

 

위치:매산로1가 18 AK플라자 수원점 3층

 

오늘도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에 또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버거킹/아기상어 새우버거/엄마상어 새우버거/아빠상어 새우버거/수원역 버거킹

수원역/버거킹 새우버거/버거킹 내돈주고/버거킹 새우버거 내돈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