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동 푸릴리 리뷰(내돈주고)
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밥

권선동 푸릴리 리뷰(내돈주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이랑 운동겸 걸어서 푸릴리에 방문해봤어요~

 

푸릴리는 수원시청역에서 조금 더 밑으로 내려가면은 있어요!

 

 

 

 

함박스테이크랑 돈까스가 무한리필인 가게에요!

 

 

8500원에 무한리필인게 너무 저렴하고 좋았어요~

 

푸릴리는 선결제 시스템이라 들어가면서 1인결제를 하고 추가로 음료수나 맥주 등 원하는 상품을 고르고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매장 내부를 보여드릴게요~

 

 

식빵,햄버거 빵이 있고 옆에는 라면땅..?같은게 있고 딸기잼,사과잼이 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나 돈까스로 햄버거 처럼 만들어먹으면 맛있을듯 해요!

 

 

옆에는 국수 소면과 육수,볶음김치,양념,고명 등이 있어요~ 돈까스 뿐만 아니라 사이드도 정말 잘 되어있네요!

 

떡볶이도 있고요~ 국물떡볶이 처럼 국물이 꽤 많아요! 돈까스 등에 같이 곁들여 먹어도 맛있을듯 합니다~~

 

 

기타 사이드 인데요 왼쪽에는 샐러드 소스 3가지가 있고요 김치,피클,단무지,할라피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샐러드와 마카로니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키위소스랑 곁들여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돈까스 입니다!

 

푸릴리는 돈까스를 망치로 피고 튀기지 않아서 정말 두툼한 돈까스라 너무 좋았어요! 다른 몇몇 돈까스집은 고기는 너무얇고 튀김옷밖에 없어서 먹기 좀 그랬는데 푸릴리는 너무 좋더라고요~

 

옆에는 치킨까스도 같이 있어요!

 

그리고 생선까스와 웨지감자 입니다~

 

 

그리고 푸릴리의 함박스테이크!

 

직접 만들어서 구워서 내주시는데 너무 맛있어요! 육즙도 많고 퍽퍽한 느낌이 전혀 안나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매콤소스와 돈까스 소스 입니다~

 

매콤소스는 돈까스 소스에 좀 매콤하게 한 느낌이에요! 느끼하지 않아서 자주 먹었어요~

 

그 옆에 소스도 종류가 정말 많아요~ 데리야끼,케찹,타르타르,머스타드,칠리,양념치킨,마요네즈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이랑 칠리가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스파게티 면이랑 스파게티 소스, 파마산 치즈가 같이 있습니다~

 

한번에 많이 해두시지 않고 조금씩 계속 채워주셔서 면이 푸석하거나 오래된 느낌이 아니라 너무 좋았어요~

 

 

사진에는 없었지만(다른 고객분들이 많아서 못찍은거도 있습니다!) 카레도 있고 밥,스프등 있습니다~~

 

여러가지 종류가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우선 첫 접시로 스프랑 샐러드,함박스테이크,돈까스를 가지고 왔어요~

 

확실히 돈까스가 엄청 두껍지요? 육즙도 많고 너무 맛있어요!!

 

 

 

 

함박스테이크도 안에가 정말 촉촉하고 밀가루맛이나 그런것이 전혀 안나고 정말 좋은 재료로 만든 맛이 나서 너무 만족했습니다~

 

 

 

*두번째 접시도 사진을 찍고 치킨까스 단면 사진등 찍은줄 알았는데 사진파일이 없어서 구하지 못해 죄송합니다ㅠㅠ

 

치킨까스도 양념치킨 소스와 먹어봤는데 안에가 얇은게 아니고 정말 두툼하게 되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조금씩 자주 만들어서 내주시다 보니 주방에서 만들고 진열해주실때 돈까스 나왔습니다~ 이런식으로 알려주셔서 너무 좋더라고요! 친절하기도 하고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전화번호:070-7799-3762

 

영업시간: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없음

 

위치: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 188

 

오늘도 긴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한 하루 되세요

 

다음에 또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수원 푸릴리/권선동 푸릴리/푸릴리/함박스테이크 무한리필/돈까스 무한리필/치킨까스 무한리필/

돈까스 맛집/권선동 맛집/수원 맛집/저렴한 수원 맛집/가성비 수원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