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역 큰맘 할매순대국 2호점 순대국 리뷰(내돈주고)
본문 바로가기

FOOD REVIEW/밥

수원역 큰맘 할매순대국 2호점 순대국 리뷰(내돈주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랑 함께 수원역 매산시장 옆 위치한 큰맘 할매순대국에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예전에 먹어본적도 있고 메뉴도 다양하고 친구랑도 꼭 와보고 소개해주고 싶은 맛집이에요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누구나 좋아할만한 집이에요~

 

 

메뉴도 정말 많은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종종 가는 편이에요!

 

모든 메뉴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순대국 특을 주문하고 친구는 보통 순대국을 주문하고 토종순대 소 한접시를 추가주문 했어요~

 

토종순대 소 한접시랑 나오는 밑반찬들 이에요

새우젓,배추김치,깍두기,소금,양파절임,양념장 이렇게가 기본구성이고요 부족할시 옆에 반찬코너가 있어서 원하는 만큼 떠와서 먹을수 있어서 맘편히 많이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순대는 병천순대 처럼 안에 야채랑 당면 고기등 여러가지가 들어가있어요~ 정말 맛있고요 특히나 겉에 감싸고있는 순대껍질이 너무 쫄깃해서 맛있더라구요!

 

 

조금 지나서 팔팔끓는 상태로 순대국 특 주문한게 나왔어요~

 

냄새부터가 진짜 기가막힙니다 

 

끓는 거품이좀 가라앉고서 건더기들이 살짝씩 보이고 대파 들깨가루가 많이 들어가있어요!

 

바로 양념장을 풀지않고 국물 먼저 맛보고 양념장을 넣었어요~

 

 

순대국밥 특 이라 그런지 앞에 보통 순대국밥 시킨 친구보다는 건더기가 더 많이 있더라고요~ 

 

먹고서 밥을 한공기 다 말았다가 건더기가 너무 많아서 다시 빼고 조금씩 말아 먹었어요 ㅎㅎㅎㅎ 정말 건더기가 푸짐해요

 

수원역에 맛있는 국밥집 찾으시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맛집중 하나입니다~

 

또한 장점으로 이 큰맘 순대국밥집은 국물과 밥이 무한리필이랍니다!!

 

다음에 또 와서 다른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맛이에요~

 

봄이 찾아오는듯 하다가 다시 추워지는 날씨에 따듯한 국밥한그릇 원조 큰맘 할매순대국 추천합니다!!

 

 

 

 

영업시간 : 연중무휴 24시간 영업

 

전화번호 : 031-256-8858

 

위치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2가 65-8

 

다음에 또 맛있는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